# 잠실새내에서 찾은 일본 본토의 맛, 이 라멘집 안 가면 후회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먹방 요정, 미유입니다! 💖 매달 한국을 여행하며 맛있는 걸 찾아다니는 저! 이번 달에는 잠실새내에 다녀왔어요! 🎵 잠실새내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갑자기 따뜻하고 깊은 국물의 라멘이 めっちゃ 먹고 싶어진 거예요! 🍜 그래서 급하게 찾아보니 “멘야산다이메”라는 라멘집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어머, 제가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 전문점이라고 해서 바로 달려갔답니다!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너무 편했어요!
이곳의 대표 메뉴는 역시 돈코츠 라멘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일본 특유의 라멘집 분위기가 확 느껴져서 정말 놀랐어요! 마치 일본 현지 작은 골목길에 있는 라멘집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 🤩 저는 기본 돈코츠 라멘을 주문하고, 계란 추가는 국룰이잖아요? 아지타마고도 추가했답니다!
드디어 라멘이 나왔는데, 비주얼부터 완벽했어요! 뽀얀 돈코츠 국물 위에 두툼한 차슈와 김, 아지타마고가 예쁘게 올라가 있었어요. 한 젓가락 들어 올리니 얇지만 쫄깃한 면발이 보이는데, 얼른 맛보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먼저 국물부터 한입 후루룩 마셨는데… 꺄아! 진짜 감동했어요! 😭 깊고 진한 돼지 육수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고소한 거예요. 일본에서 먹던 그 맛이랑 똑같아서 “おいしい!”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면발은 또 어찌나 쫄깃한지, 국물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흡입하게 되더라고요! 차슈는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려서 깜짝 놀랐어요! 추가한 아지타마고도 반숙이 완벽해서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라멘이랑 찰떡궁합이었어요! 양도 꽤 많아서 다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하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돈코츠 라멘이 1만원 정도였는데, 이 정도 맛과 퀄리티라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오히려 가성비 좋다고 느껴졌답니다!
**일본인 기준 매운 정도:** 0/5 (전혀 맵지 않아요!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일본 여행자 시점 팁:**
* 주문은 키오스크로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한국어가 어렵다면 그림을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어렵지 않아요.
* 가게 내부에 혼밥하기 좋은 바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여행 오신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시원한 맥주와 라멘의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즐겨보세요!
* 잠실새내역 근처에는 쇼핑할 곳도 많고, 석촌호수나 롯데월드 같은 관광지도 가까워서 라멘 먹고 주변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솔직히 한국에서 이렇게까지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돈코츠 라멘을 맛볼 수 있을 줄은 몰랐어요!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행복한 한 끼였답니다! 💖 다음번 잠실새내 방문 때도 무조건 재방문할 거예요! 여러분도 잠실새내에 가신다면 멘야산다이메 꼭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멘야산다이메 #잠실새내맛집 #돈코츠라멘 #일본라멘맛집 #먹방 #미유먹방 #한국여행 #잠실새내 #인생라멘 #JamsilSaenae #おいし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