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도 괜찮아! 잠실새내 ‘가츠쇼’, 미유의 인생 돈카츠 등극!💖**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유예요💖 이번 달 한국 여행도 먹방으로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히히.

# **줄 서서 먹는 돈카츠, 웨이팅 30분도 아깝지 않다고? 잠실새내 ‘가츠쇼’ 솔직 리뷰!**

이번 달에는 벚꽃 구경하러 잠실 쪽에 놀러 갔다가 너무너무 배고파서 돈카츠 맛집을 찾아봤거든요! 마침 잠실새내역 근처에 ‘가츠쇼’라는 곳이 평점이 엄청 좋길래 망설임 없이 방문했어요! 잠실새내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아담하고 귀여운 가게였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이미 가게 앞에는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었어요. (헉! 진짜 맛집인가 봐요!)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드디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등심 돈카츠’랑 ‘안심 돈카츠’가 제일 유명해 보였어요. 저는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 돈카츠’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새우튀김도 추가했어요! 돈카츠는 소금이랑 트러플 오일, 그리고 돈카츠 소스랑 같이 나오더라고요. 샐러드 드레싱도 유자 맛이 나서 상큼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돈카츠가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진짜 예술이었답니다…✨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두툼한데 육즙이 가득해서 촉촉했어요. 특히 안심 돈카츠는 정말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 등심 돈카츠는 고기 씹는 맛이 제대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소금에 찍어 먹으니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나고, 트러플 오일이랑 같이 먹으니까 향긋함이 더해져서 진짜 고급진 맛이었어요. 소스에 찍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소금이나 트러플 오일에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통통해서 추가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양은 보기보다 꽤 많았어요! 보통 여자분들은 돈카츠 한 세트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것 같아요. 저는 욕심부려서 다 먹긴 했지만요. 헤헤. 가격은 모듬 돈카츠가 15,000원 정도였는데, 이 정도 맛과 퀄리티라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めっちゃおいしい!

매운 정도는 0이에요! 돈카츠 자체는 전혀 맵지 않아요. 같이 나오는 소스도 달콤하고 짜지 않아서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일본에서 오신 여행객분들에게 드리는 팁!
여기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점심시간이나 저녁 피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한국 돈카츠는 일본 돈카츠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으니까, ‘가츠쇼’에 오시면 꼭 다양한 방법으로 돈카츠를 즐겨보세요! 소금, 트러플 오일, 소스 세 가지 모두 다 맛보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튀김 요리이다 보니 시원한 음료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예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돈카츠를 엄청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 ‘가츠쇼’ 돈카츠는 정말 맛있었어요! 한국 와서 먹어본 돈카츠 중에 최고였던 것 같아요. 튀김옷도 예술이고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육즙 가득해서 정말 감동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진짜 강추해요!

#가츠쇼 #잠실새내맛집 #돈카츠맛집 #인생돈카츠 #미유의한국먹방 #일본인추천 #존맛탱 #웨이팅필수 #또갈거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